홀리넘버세븐, 차세대 한류스타 배우 최병찬과 콜라보 진행
배우 최병찬, 홀리넘버세븐과 ‘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은 콜라보 제품’ 출시
▶홀리넘버세븐X배우 최병찬 콜라보 이미지, 홀리넘버세븐 제공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가 이끄는 ‘홀리넘버세븐’과 차세대 한류스타인 배우 최병찬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2024년 1월 4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홀리넘버세븐은 희망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 컬렉션을 전개하며,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지향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그 성과와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패션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빅톤의 활동 후 드라마 ‘연모’, ‘사내 맞선’ 등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최병찬은 “아이돌 활동 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팬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홀리넘버세븐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됐다”며, “새로운 한 해를 함께 시작하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새해 버킷리스트를 팬들과 공유하려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최병찬의 트레이드 마크인 ‘병아리’와 팬들에게 전하는 ‘자필 메시지’를 담은 반팔티, 맨투맨, 후드티, 트레이닝팬츠, 머플러가 출시되며, 텀블러, 캘린더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가 증정되며, 이벤트 추첨을 통해 사인 티셔츠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폴라로이드가 제공되는 한정판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다.
홀리넘버세븐의 담당자는 “콜라보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소아암 어린이들이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홀리넘버세븐과 최병찬 협업 컬렉션 제품은 프리오더로 진행되며, 홀리넘버세븐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