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 담은 세 번째 챕터 영상 공개
▶사진 : 코치(COACH)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3월 15일,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인 ‘컬러풀 월드(Colorful World)’ 영상을 공개했다.
‘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은 2월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첫 번째 챕터 영상 공개와 함께 런칭한 코치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은 코치의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커리지 투 비 리얼(The Courage to Be Real)’의 새로운 에피소드로 가상 인플루언서인 이마(imma)가 코치가 만든 가상 세계 속에서 이영지(Lee Youngji)를 비롯, 코치 앰버서더들로 구성된 코치 패밀리를 만나 그들에게 내재된 ‘자신감’에 대해 배우고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했다.
세 번째 챕터 영상에서는 이마가 래퍼 이영지를 만나 ‘기존의 틀을 깨는 자신감(the courage to break the mold)’을 배우고 한 단계 성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컬러풀 월드라는 가상세계 속에서 이영지는 이마에게 타인의 기대라는 틀에 갇히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과 유머를 통해 자신 앞에 놓인 장애물을 헤쳐 나가도록 이끈다.
코치는 이처럼 각 영상마다 다양한 ‘자신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4월 이후 공개되는 미국 배우 카밀라 멘데스와 일본 패션모델 코우키의 영상을 통해서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과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나서는 자신감’에 대해 이야기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 영상 속에 공개된 ‘퀼팅 태비백’은 1970년대 코치 아카이브 디자인을 모던하게 풀어낸 백이다.
부드러운 퀼팅 나파 가죽에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로 아이코닉 한 감성을 더했다.
코치의 퀼팅 태비백을 포함한 코치 2024 봄 컬렉션은 백화점 코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ommentar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