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와치(SWATCH), 상상력·호기심 자극하는 ‘플릭플락 미스틱 랜드’ 출시


우주, 유니콘, 용, 크리스탈 등 창의적 디자인 활용한 어린이 시계 컬렉션





스와치(Swatch)의 어린이 시계 브랜드 ‘플릭플락(Flik Flak)’이 상상력이 풍부한 어린이들을 위한 ‘미스틱 랜드(Mystic Land)’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꿈꾸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상상 속에서 영웅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미스틱 랜드’ 컬렉션은 아이들이 시계 보는 법을 즐겁게 배우며, 상상의 나라를 마음껏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우주, 유니콘, 용, 크리스탈 등 환상의 세계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와치는 이번 ‘미스틱 랜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연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이번 컬렉션의 테마인 ‘환상적인 미스틱 랜드’로 꾸며진 ‘스와치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컬러링 페이퍼와 오너먼트 제작 체험, 상상 속 동물이 가득한 포토존 등 풍성한 구성과 귀여운 비주얼의 쿠키 및 플릭플락 태그 등을 증정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이번 ‘미스틱 랜드’ 컬렉션은 ‘코스미캣(COSMICAT)’, ‘코스믹 라이언(COSMICLION)’, 미스틱 클라우드(MYSTIC CLOUD)’, ‘미스틱 드래곤(MYSTIC DRAGON)’ 등 4가지로 구성된다.

     

‘코스미캣’은 사랑스러운 유니콘 고양이 캐릭터가 파란색과 분홍색 행성, 솜사탕 같은 구름과 함께 보라색 하늘 위를 떠다니는 몽환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다이얼 위 장식된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톤으로 동화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코스믹 라이언’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우주 배경의 스트랩 곳곳에 파란색의 귀여운 작은 사자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미스틱 클라우드’는 다이얼에 새겨진 별 모양과 스트랩에 그려진 보라색과 파란색 구름 디자인, 그 위를 장식한 크리스탈 스톤이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영감을 불어넣어 준다.

‘미스틱 드래곤’은 블랙 스트랩 위에 네온 컬러의 드래곤과 번개 등의 디자인을 더해 용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느낌을 완성했다.

스와치의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의 ‘미스틱 랜드’ 컬렉션은 전국 스와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ários


bottom of page